강아지와 하루_ 드라이브 투 더 명상센터







오늘 아침도 푸근하게 
우리집 멍멍이랑 시작했다:)

잠결에 얘가 어디있나 찾아보니 내 옆에 있어서 무척 흐뭇했다:)

날 가만히 쳐다보더니 '멍멍' 하면서 베란다로 가서
밖을 쳐다본다 또 날 쳐다본다
_ 왠지 이거 나가자고 하는 거 같았다
_ 똑똑한 강아지네









요리조리 신나게 뛰어다니는 그_












뛰어 노는 아이들을 아련 아련하게 쳐다본다_







바람에 흩날리는 강지의 헤어_

아부지가 나와서 명상센터에 가지고 올것이 있다고 같이 가자고한다
아싸! 안그래도 이 아이 데리고 드라이브 하고 싶었는데 우왕:)!!!!!!!!









바람도 쐬고 밖도 구경하고














아부지한테 안기고 싶다고 멍멍멍멍












그래서 두피마사지 서비스를 해주었다
















너무 머엉머어머어멍 앙칼지게 이야기해서
결국엔 밑으로 갔다가 왔다 갔다하며
명상센터에 도착:) ㅋㅋㅋㅋㅋ


올라가보니 몸에 좋은 이것저것을 챙겨주셔서 가지고 나왔다:)
한 가족이 되어 챙겨주는 우리들:)



우리 강아지랑 산책도 하고 드라이브도 하고 너무 좋다:)














Oh, :) Happy days_
Drive_ to medtitation center with puppy_













댓글

가장 많이 본 글